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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모형과 베이지안 추론을 이용한 인터넷 검색 광고의 효과 분석 : 최초 접속시점에서 구매까지 걸리는 시간의 분포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장우진 | - |
dc.contributor.author | 오지석 | - |
dc.date.accessioned | 2009-11-09T09:28:19Z | - |
dc.date.available | 2009-11-09T09:28:19Z | - |
dc.date.copyright | 2009. | - |
dc.date.issued | 200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826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1661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산업공학과(수리정보연구전공), 2009.2. | kor |
dc.format.extent | v, 49장 | kor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en |
dc.subject | 인터넷 검색광고 | kor |
dc.subject | Internet search advertising | kor |
dc.subject | 인터넷 광고효과 | kor |
dc.subject | effect of Internet advertising | kor |
dc.subject | 베이지안 추론 | kor |
dc.subject | Bayesian inference | kor |
dc.subject | 생존모형 | kor |
dc.subject | survival model | kor |
dc.subject | 계량마케팅 | kor |
dc.subject | quantitative marketing | kor |
dc.title | 생존모형과 베이지안 추론을 이용한 인터넷 검색 광고의 효과 분석 : 최초 접속시점에서 구매까지 걸리는 시간의 분포를 중심으로 | en |
dc.type | Thesis | en |
dc.contributor.department | 산업공학과(수리정보연구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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