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8 of 8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22
스포츠 제품광고에서 소비자가 지각하는 경외심과 해석수준에 따른 소비자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차별성에 관한 연구
정영민
view file
link
2022
지역 호기심과 창의성의 관계에 대한 연구
임미연
view file
link
2020
프리오더 프로모션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Preorder Promotion on Purchase Intention of Fashion Products
남궁현
view file
link
2016-02
예술적 단서가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확장적 마인드셋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두이
view file
2016-02
초등학생의 환경가치지향과 공익광고의 구체성과 추상성이 환경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수정
view file
2016-02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한 초등학생의 환경행동 회피결정에 대한 귀인 편향 연구
박병섭
view file
2014-02
지역학습에서 학습자의 인지과정에 관한 연구
강효선
view file
2013-02
시간적 거리와 사회적 거리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고은
view fil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