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복수집단 구성원 현저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박상경

Advisor
이경미
Major
경영대학 경영학과
Issue Date
2016-02
Publisher
서울대학교 대학원
Keywords
복수집단 구성원현저타협
Description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2016. 2. 이경미.
Abstract
자신이 복수 집단의 구성원임이 현저하게 될 경우에는 하나의 집단 구성원임이 현저해 지는 것에 비해 소비자들은 책임의식이 더 높아지고, 스스로의 선택을 정당화하려고 하며 이는 대안 선택에 있어서 특정 속성에 치우치지 않은 보다 안전한 중간적인 대안을 선택하도록 한다.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124614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