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복수집단 구성원 현저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Advisor
- 이경미
- Major
- 경영대학 경영학과
- Issue Date
- 2016-02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복수집단 구성원현저 ; 타협
- 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2016. 2. 이경미.
- Abstract
- 자신이 복수 집단의 구성원임이 현저하게 될 경우에는 하나의 집단 구성원임이 현저해 지는 것에 비해 소비자들은 책임의식이 더 높아지고, 스스로의 선택을 정당화하려고 하며 이는 대안 선택에 있어서 특정 속성에 치우치지 않은 보다 안전한 중간적인 대안을 선택하도록 한다.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