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6 of 6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3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 기업이미지를 중심으로
이종은
link
2014-08
기업의 스포츠이벤트 후원활동 속성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구수한
view file
2014-08
스포츠 스폰서십 지각과 후원기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관계: 금융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강봉수
view file
2015-02
명시적 기억과 암묵적 기억 비교를 통한 경기장 A보드 광고 효과 분석
최정아
view file
2016-02
온라인 야구게임 A보드 광고 기억효과 탐색 : 아이트래커(Eye-Tracker)를 이용하여
오인애
view file
2022
스포츠 가치와 스포츠 스폰서십에 관한 연구
원동천
view file
link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