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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new brand : 신규 브랜드 구매에 있어서 사회적 전파 과정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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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김재일
- Major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Issue Date
- 2011-08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사회적 전파 ; 응집력 ; 구조적 평등 ; 자기 감시 ; 구매 의향 ; 조절 효과 ; Social Contagion ; Cohesion ; Structural Equivalence ; Self-monitoring ; Purcha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 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김재일.
- Language
- eng
- URI
- https://hdl.handle.net/10371/157002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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