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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Effect of customer perceived value of smartphone applications on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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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김상훈
- Major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Issue Date
- 2011-08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소비가치 ; 만족도 ; 추천의도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구매의도 ; Smartphone applications ; customer perceived value ; satisfaction ; intentions to recommend ; brand image ; purchase intentions
- 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김상훈.
- Language
- kor
- URI
- https://hdl.handle.net/10371/157006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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