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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Effect of customer perceived value of smartphone applications on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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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이지윤

Advisor
김상훈
Major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Issue Date
2011-08
Publisher
서울대학교 대학원
Keywords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소비가치만족도추천의도브랜드 이미지브랜드 구매의도Smartphone applicationscustomer perceived valuesatisfactionintentions to recommendbrand imagepurchase intentions
Description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김상훈.
Language
kor
URI
https://hdl.handle.net/10371/157006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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