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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대학교 학생식당의 고객만족도 측정을 위한 다문항 척도 개발
김학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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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고객 행동특성을 반영한 서비스 공간 평가 방안
박근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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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8
(The) influence of customers' responsibility percep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한승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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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2
감성 품질과 브랜드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옥기
;
연지영
;
안상형
경영논집, Vol.47, pp.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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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품질 및 기업 명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김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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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
산업의 경제 환경적 변수를 중심으로 바라본 고객만족도와 재무 수익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창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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