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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의류상품판매원의 서비스 차원, 서비스 만족 및 구매의도의 관련성
이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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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모바일 環境에서 相互作用性의 構成要因이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의 직접적 영향을 중심으로
이태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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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2
지각된 제품의 스마트함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준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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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8
오픈마켓 사이트 웹 설계요인에 따른 신뢰와 구매관계에 대한 한·중 비교연구
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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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
The Effects of fashion advertising messages via Facebook on Users Psychological Responses
홍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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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e behavior of Vietnamese consumers towards Korean ginseng root products: The case of Da Nang and Hue
Minh Duc Du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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