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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 애착의 개념적 구조와 관련 변인 : (A) study of conceptual construct and related variables of fashion brand attach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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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이유리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brandattachment ; 패션브랜드 애착 ; fashionbrandattachment ; 패션브랜드 애착의 개념적 구조 ; conceptual structureoffashionbrandattachment ; 인지적·이성적 애착 ; affective-emotionalattachment ; 정서적·감정적 애착 ; cognitive-rationalattachment ; 사회적 애착 ; socialattachment ; 구매소비애착 ; purchase-consumption attachment ; 브랜드의사회적 상징성 ; socialsymbolismofbrand ; 브랜드사용자의공감대 형성 ; brand-usersinspirational experience ; 브랜드 이미지 환상 ; brandimagefantasy ; 브랜드 지식 ; 브랜드 신뢰 ; brandknowledge ; 브랜드 동일시 ; brandtrust ; 브랜드 구매소유 ; brandidentification ; 브랜드 친근감 ; brand purchase-possession ; 브랜드 사랑. ; brand intimacy ; brand love.
- 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9.8.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8068
https://hdl.handle.net/10371/22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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