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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 퍼스낼리티의 개념적 구조 및 영향 요인 : 남성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 (A)Study of conceptual construct and influential variables of fashion brand personality : focusing on male fashion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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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이은정

Advisor
이은영
Issue Date
2006
Publisher
서울대학교 대학원
Keywords
브랜드 퍼스낼리티brand personality브랜드 퍼스낼리티 개념적 구조fashion brand personality남성 소비자extended brand personality패션 브랜드conceptual structure of brand personality브랜드 인구통계적 특성 연상male fashion brand브랜드 외모 연상Korean consumers브랜드 특질 연상brand’s demographic association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연상brand’s appearance association브랜드 가치지향성 연상brand’s trait association브랜드 퍼스낼리티 형성 영향 요인brand’s lifestyle association마케팅 믹스brand’s value association구전 및 인적 정보influential variables(affecting formation of fashion brand personality)소비자 경험marketing mix브랜드 및 모기업 정보.word-of-mouthhuman informationconsumer experienceword-of-mouthbrand & company information.
Description
학위논문(박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6.
Language
Korean
URI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6406

https://hdl.handle.net/10371/22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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