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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의류 쇼핑몰의 이미지 상호작용 기술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기능 지각과 효과 : Effects of Image Interactivity Technology on the Communication Fun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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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이유리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이미지 상호작용 기술 ; Image Interactivity Technology ; 상호작용 ; Interactivity ; 커뮤니케이션 기능 ; Communication Function ; 태도 ; Attitude ; 재방문 의도 ; Willingness to revisit ; 구전 의도 ; Word-of-mouth ; 미래 행동 의도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2009.2.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716
https://hdl.handle.net/10371/226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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