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7 of 7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4
감성디자인을 통한 식품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조아영
link
2005
중국문화적응에 관한 한국브랜드 디자인 전략 및 사례연구
Shen Qingmei
link
2005
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유지를 위한 통합적 디자인 경영에 대한 연구
정훈
link
2006
유희적 감성개념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김연수
link
2007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으로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장혜진
link
2015-0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구축에 관한 연구: 일반브랜드와의 차별점을 중심으로
김승주
view file
2021-02
온·오프라인 브랜딩 공간의 트렌드 분석 및 브랜드 이미지 평가 : BEAT360, 맥심 플랜트, 아모레 성수를 중심으로
박민희
view file
link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