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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표현에 관한 연구 : 알레아토릭 개념을 적용한 서울시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A)Study of expression on city brand identity design : focus on the case of Seoul city brand applying the aleatoric conce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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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노현지

Advisor
백명진
Issue Date
2007
Publisher
서울대학교 대학원
Keywords
알레아토릭aleatoric도시city도시 브랜드city brand포스트 모더니즘post-modernism아이덴티티 디자인identity design가변적 아이덴티티 시스템flexible identity system문화public design공공 디자인visual communication.시각커뮤니케이션.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2007.
Language
Korean
URI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5942

https://hdl.handle.net/10371/23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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