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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표현에 관한 연구 : 알레아토릭 개념을 적용한 서울시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A)Study of expression on city brand identity design : focus on the case of Seoul city brand applying the aleatoric conce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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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백명진
- Issue Date
- 2007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알레아토릭 ; aleatoric ; 도시 ; city ; 도시 브랜드 ; city brand ; 포스트 모더니즘 ; post-modernism ; 아이덴티티 디자인 ; identity design ; 가변적 아이덴티티 시스템 ; flexible identity system ; 문화 ; public design ; 공공 디자인 ; visual communication. ; 시각커뮤니케이션.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2007.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5942
https://hdl.handle.net/10371/23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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