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한국초등교원의 교원평가제 정책대응을 중심으로 : 조직원의 전략적 정책대응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 :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임도빈 | - |
dc.contributor.author | 남지원 | - |
dc.date.accessioned | 2010-01-06T06:34:16Z | - |
dc.date.available | 2010-01-06T06:34:16Z | - |
dc.date.copyright | 2009. | - |
dc.date.issued | 200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307 | en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6523 | - |
dc.description | Thesis(doctors) --서울대학교 대학원 :행정학과(정책학전공),2009.2. | en |
dc.format.extent | xvi, 266 p. | en |
dc.language.iso | en | en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en |
dc.subject | 근거이론 | en |
dc.subject | Grounded Theory | en |
dc.subject | 교원평가제 | en |
dc.subject | Teacher Evaluation System (TES) | en |
dc.subject | 정책집행심의 | en |
dc.subject | Deliberation of Policy Implementation | en |
dc.subject | 국지적 의미형성 (local sensibility) | en |
dc.subject | Local Sensibility | en |
dc.subject | 공진화적 목표수용 (goal co-enactment) | en |
dc.subject | Goal Co-enactment | en |
dc.subject | 자기충족적 노력 | en |
dc.subject | Fulfilled Accomplishment | en |
dc.subject | 관료 습관화 (habitualization) | en |
dc.subject | Bureaucratic Habitualization | en |
dc.subject | 인지부조화 | en |
dc.subject | Cognitive Dissonance | en |
dc.subject | 스키마타 | en |
dc.subject | Schemata | en |
dc.title | 한국초등교원의 교원평가제 정책대응을 중심으로 | en |
dc.title.alternative | 조직원의 전략적 정책대응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 : | en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행정학과(정책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en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