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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環境에서 相互作用性의 構成要因이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의 직접적 영향을 중심으로
(The)Effects of components of interactivity on purchase intentions in mobile environments : focused on the direct effects of ubiquitous connectivity and contextual of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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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이태민
Advisor
임종원
Issue Date
2003
Publisher
서울대학교 대학원
Keywords
모바일 환경Mobile environment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모바일 인터넷Mobile internet상호작용성Interactivity다차원적 구성요인Multidimensional component구매의도Purchase intention사용자 통제성User control반응성Responsiveness개인화Personalization연결성Connectedness유비쿼터스 접속성Ubiquitous connectivity상황기반 제공성Contextual offer유비쿼터스 네트워크Ubiquitous network신뢰Trust관계몰입Commitment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마케팅 커뮤니케이션Marketing communication온라인 환경Online environment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간접 반응 상호작용성Indirect response interactivity직접 반응 상호작용성Direct response interactivity모바일 인터넷 숙련도Mobile internet skill
Description
학위논문(박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3.
Language
Korean
URI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9960

http://hdl.handle.net/10371/3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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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Dept.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과)Theses (Ph.D. / Sc.D._경영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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