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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제품의 상권 선택 기준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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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은영-
dc.contributor.author손진아-
dc.date.accessioned2010-01-15T09:05:00Z-
dc.date.available2010-01-15T09:05:00Z-
dc.date.copyright2001.-
dc.date.issued2001-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5495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285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1.ko
dc.format.extentvi, 104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상권ko
dc.subject상권 선택 기준ko
dc.subject의류 제품별 상권 선택 기준의 중요도ko
dc.subject소비자 유형화ko
dc.subject소비자 공간 행동 특성ko
dc.subjecttrade areako
dc.subjecttrade area selection criteriako
dc.subjectpriority of trade area choice criteriako
dc.subjectconsumer segmentationko
dc.subjectconsumer spatial behaviorko
dc.title의류제품의 상권 선택 기준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의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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