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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그룹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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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성수-
dc.contributor.author박수경-
dc.contributor.author박현열-
dc.contributor.author이미경-
dc.contributor.author김종규-
dc.date.accessioned2010-01-18T01:52:13Z-
dc.date.available2010-01-18T01:52:13Z-
dc.date.issued2006-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40, pp. 199-242-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5803-
dc.description.abstract세계적인 휴대폰 제조회사로 유명한 노키아, 그러나 그 노키아가 1980년대 목재, 제지를 만들던

제조 회사였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또 이 사실을 접한 사람들의 반응은 어떤가?

의외라는 반응을 보일 것이다. 과거 제조기업이었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첨단 기업으로 거듭나

세계 휴대폰 시장을 거머쥐고 있는 노키아 사례는 중견기업이 성장을 지속시키기 위한 차세대 성

장 동력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성공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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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title오리온 그룹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사례-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242-
dc.citation.pages199-242-
dc.citation.startpage199-
dc.citation.volume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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