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CAS로 세계를: 중소기업의 글로벌 전략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김효일; 한유진; 조성희; 박미리

Issue Date
2008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42, pp. 1-78
Abstract
2007년 중국 상해에 또 하나의 (주)카스(이하카스라 한다.)양주 공장이 세워졌다. 하지만 이 공장은 5월 17일에 세워져 19일에 철거되었다. 3일 만에 건물을 지었다 없앴다고?카스가 엄청난 일을 저지른 것일까?

최근 해 마다 중국에서는 형기 전시회가 개최되고 있다. 이 전시회는 중국 계량기기협회가 주최하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계량기기 행사로 계량계측 분야의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교류의 장이다. 제품과 기술로는 수동계량기기, 자동계량기기, 로드셀, 인디케이터 등 계량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들과 관련 부품 및 자재들이 소개되고 있다. 아시아, 미주, 유럽의 유명 업체들을 포함한 수많은 업체가 참가하여 계량 사업의 신기술을 선보이며 정보를 교류하거나, 상호 협력을 도모하고, 자사 제품을 홍보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36267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