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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의 결정변수로서 준거집단의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정적 제품평가의 영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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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유재-
dc.contributor.author라선아-
dc.date.accessioned2010-02-04T01:26:10Z-
dc.date.available2010-02-04T01:26:10Z-
dc.date.copyright1996.-
dc.date.issued1996-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82325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925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經營學專攻,1996.ko
dc.format.extentix, 134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大學校 大學院ko
dc.title고객만족의 결정변수로서 준거집단의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정적 제품평가의 영향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經營學科 經營學專攻-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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