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P

매가전략에 관한 연구 (II) -특히 소비자주관을 의식한 고객지향적 관점에서-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한희영
Issue Date
1977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11(4), pp.55-98
Abstract
〈이제까지의 賣價戰略의 諸類型은 주로 企業의 立場에서 決定된 賣價를 그대로 單一的으로 밀고 나가느냐,흑은 때와 경우에 따라 差別的으로 밀고 나가느냐의 兩者擇一的인 觀點에서의 諸類型이였으나, 이른바 賣價水準戰略이라고 일컬어지는 槪念에 包含되는 이제부터의 諸類型은 企業의 立場에서 일단 決定된 賣價를 다시 市價에 그대로 照準해서 밀고 나가느냐,아니면 그 水準以下 흑은 以上으로 照準해서 밀고 나가느냐의 兩者擇一的인 觀點에서의 그것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51189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11 (1977)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