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매가전략에 관한 연구 (II) -특히 소비자주관을 의식한 고객지향적 관점에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08-
dc.date.available2010-02-08-
dc.date.issued1977-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1 No.4, pp. 55-98-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1189-
dc.description1977-12-
dc.description.abstract〈이제까지의 賣價戰略의 諸類型은 주로 企業의 立場에서 決定된 賣價를 그대로 單一的으로 밀고 나가느냐,흑은 때와 경우에 따라 差別的으로 밀고 나가느냐의 兩者擇一的인 觀點에서의 諸類型이였으나, 이른바 賣價水準戰略이라고 일컬어지는 槪念에 包含되는 이제부터의 諸類型은 企業의 立場에서 일단 決定된 賣價를 다시 市價에 그대로 照準해서 밀고 나가느냐,아니면 그 水準以下 흑은 以上으로 照準해서 밀고 나가느냐의 兩者擇一的인 觀點에서의 그것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55-98-
dc.title매가전략에 관한 연구 (II) -특히 소비자주관을 의식한 고객지향적 관점에서--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98-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55-98-
dc.citation.startpage55-
dc.citation.volume11-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