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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행위'와 '소비자행위사례집'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황일청-
dc.date.accessioned2010-02-08T02:08:13Z-
dc.date.available2010-02-08T02:08:13Z-
dc.date.issued1971-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5 No.1, pp. 130-135-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51243-
dc.description1971-03-
dc.description.abstract先進諸國에서의 經濟生活水續의 向上과 이에 附隨된 豊富한 商品生産은 消費者들에게 充分히 選擇할 餘地를 마련해 주었다. 이와 더불어 各 商品生産企業體 및 이를 販賣하는 企業體들은 如何히 消費者들의 關心을 自己 商品 또는 自己가 取扱하는 商品에 돌릴 수 있겠느냐에 힘을 集中시키지 않을 수 없게되었다. 이런 環境 속에서 많은 消費者行爲에 關한 冊의 出版을 보았으나 아직도 이 分野에 關한 硏究를 體系的으로 第大成한 冊은 그 數가 적은 것이다.

여기 紹介할 「엔겔」및 其他共著者들에 의한 “消費者行爲” 및 그 姉妹篇인“消費者行爲事例集”은 많치 않은 消費者行爲에 關하여 內容을 體系化시킨 冊의 하나로서 이 分野의 硏究를「마아켓팅」硏究의 基本的一部로서 認識시키는데 크게 이바지한 冊이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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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130-135-
dc.title'소비자행위'와 '소비자행위사례집'-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35-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30-135-
dc.citation.startpage130-
dc.citation.volume5-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05 (1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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