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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분류에 관한 일고찰 -특히 수직적 무역상품분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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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한희영

Issue Date
1975-06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9 No.2, pp. 1-15
Keywords
1-15
Description
1975-06
Abstract
貿易商品論에서 그 理論과 寶際가 究明되기 위해서는 우선 貿易商品의 分類부터 시작되어야 함은 그 어떠한 경우에도 必須的이다. 왜냐하면 貿易商品論의 對象인 貿易商品을 體系的으로 分類한다는 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이 理論과 寶際로써의 獨自的인 硏究方法과 戰略을 確立하기 위한 不可缺한 條件이기 때문이다. 一般的으로 商品의 分類는 理論的으로는 그 對象範圍를 밝힘과 동시에 그 內部의 體系를 確立시킴에 貢獻하게 되며 分類에 依한 各商品의 特質을 究明하게 됨으로서 寶際的으로는 企業의 貿易마아케팅活動을 위한 貿易商品戰略을 樹立하는데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2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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