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전략적 광고계획의 전개에 관한 고찰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송계충-
dc.date.accessioned2010-02-08T23:10:45Z-
dc.date.available2010-02-08T23:10:45Z-
dc.date.issued1975-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9 No.4, pp. 67-78-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2322-
dc.description1975-12-
dc.description.abstract廣告活動이 個别企業의 마아케팅計劃에서 차지하는 役割은 産業 의 種類나 各 企業의 特性에 따라 相異하나 그 目標는 대부분 類似하다. 즉 廣告는 消費者에게 一定製品에 대한 情報를 傳達하고 興味와 欲望을 느끼게 하여, 消費者가 그 製品을 愛願하는 好意的 心理狀態를 유지하도록 誘導하는데 그 目標가 있는 것이다. 그러면 製品은 실제로 購買意思決

定에 의하여 顧客과 직접 접촉하는 販賣員에 의해 販賣되거나 또는 수퍼마아케트 等에서 自己奏仕(self-service)에 의해 販賣되어 지는 것이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67-78-
dc.title전략적 광고계획의 전개에 관한 고찰-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78-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67-78-
dc.citation.startpage67-
dc.citation.volume9-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