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전략적 광고계획의 전개에 관한 고찰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송계충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8T23:10:45Z | - |
dc.date.available | 2010-02-08T23:10:45Z | - |
dc.date.issued | 1975-12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9 No.4, pp. 67-78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2322 | - |
dc.description | 1975-12 | - |
dc.description.abstract | 廣告活動이 個别企業의 마아케팅計劃에서 차지하는 役割은 産業 의 種類나 各 企業의 特性에 따라 相異하나 그 目標는 대부분 類似하다. 즉 廣告는 消費者에게 一定製品에 대한 情報를 傳達하고 興味와 欲望을 느끼게 하여, 消費者가 그 製品을 愛願하는 好意的 心理狀態를 유지하도록 誘導하는데 그 目標가 있는 것이다. 그러면 製品은 실제로 購買意思決
定에 의하여 顧客과 직접 접촉하는 販賣員에 의해 販賣되거나 또는 수퍼마아케트 等에서 自己奏仕(self-service)에 의해 販賣되어 지는 것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67-78 | - |
dc.title | 전략적 광고계획의 전개에 관한 고찰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78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pages | 67-78 | - |
dc.citation.startpage | 67 | - |
dc.citation.volume | 9 | - |
- Appears in Collections: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