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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유통시스템화의 가능성과 방법 -미국 및 일본과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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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오상락

Issue Date
1976-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10 No.1, pp. 1-43
Keywords
1-43
Description
1976-03
Abstract
生産은 販賣할 수 있는 商品을 創造하고, 마아케팅은 이러한 商品을 위한 顧客을 創造한다. 流通活動은 이 兩者를 連結하는 橋梁的 投割 함으로써 商品에 市場機會를 附與하고,顧客이 기꺼이 支給하려는 價格으로서 同時에 企業이 利益을 올릴 수 있는 費用으로서 提供하는데 그 目的이 있다. 反對로 말하면, 流通活動의 效率이 나쁘면, 最新의 生産技術의 效果도 虛事이고,流通이 顧客서어비스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마아케팅活動으로 創造해 낸 顧客도 喪失하고 만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2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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