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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 경로선정 : 유통경로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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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임종원
Issue Date
1981-06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5 No.2, pp. 73-81
Abstract
流通經路란 生産에서 消費者에게 配達될 때까지 介入하는 經濟主體(中間商)들의 연결과정 내지 루트라고 할 수 있다. 流通에 介入하는 中間商들은 財貨나 서비스의 移動을 위해서 다음 세 가지의 機能을 遂行하게 된다.

① 所有權의 移轉…稅金處理(法的 問題)

② 財資의 物的移轉…運送, 保管(Logistics 問題)

③ 所有權과 物的移轉의 促進…情報, 金融, 危險負擔, 標準化

企業活動을 現金→材料•勞務•設備→在工品→製品在庫→販賣→現金이라는 循環過程으로 생각 할 수 있다. 萬若 在庫에서 現金으로 되돌아 오기까지 5個月이 所要된다면 어떤 不作用이 있을까?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533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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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경영사례연구)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5 (1981) (경영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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