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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관리론의 본질과 체계, 그 연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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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한희영
Issue Date
1980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14(1), pp.23-81
Abstract
마아케팅管理(marketing management)는 經營管理(business management)의 部門的 機能
分野의 一頒城으로써, 주로 經營의 마아케팅部門을 그 中樞的인 管理對象으로 삼는다. 經營管理의 部門的 機能(sectorial function)이란 “비즈니스 •매니지먼트”(business management), Ehsms 단순히 “매니저먼트”(management)라고 일컬어지는「鏡營管理」自體의 範購를
經營過程(business process)으로 보고,그 核心을 管理機能(management function)의 把握에서 찾고자 하는 現代經營管理論의 主流的 見解에 따른 表現으로써,計劃 • 組熾• 統制와 같은 이른바 全般的 機能(general function)과 함께 經營管理의 兩大機能을 形成한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53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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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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