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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관리론의 본질과 체계, 그 연구방법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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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한희영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1:04:38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1:04:38Z | - |
dc.date.issued | 1980-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4 No.1, pp. 23-81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3609 | - |
dc.description | 1980-03 | - |
dc.description.abstract | 마아케팅管理(marketing management)는 經營管理(business management)의 部門的 機能
分野의 一頒城으로써, 주로 經營의 마아케팅部門을 그 中樞的인 管理對象으로 삼는다. 經營管理의 部門的 機能(sectorial function)이란 비즈니스 •매니지먼트(business management), Ehsms 단순히 매니저먼트(management)라고 일컬어지는「鏡營管理」自體의 範購를 經營過程(business process)으로 보고,그 核心을 管理機能(management function)의 把握에서 찾고자 하는 現代經營管理論의 主流的 見解에 따른 表現으로써,計劃 • 組熾• 統制와 같은 이른바 全般的 機能(general function)과 함께 經營管理의 兩大機能을 形成한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23-81 | - |
dc.title | 마아케팅관리론의 본질과 체계, 그 연구방법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81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23-81 | - |
dc.citation.startpage | 23 | - |
dc.citation.volume | 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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