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마아케팅관리론의 본질과 체계, 그 연구방법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10T01:04:38Z-
dc.date.available2010-02-10T01:04:38Z-
dc.date.issued1980-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4 No.1, pp. 23-81-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609-
dc.description1980-03-
dc.description.abstract마아케팅管理(marketing management)는 經營管理(business management)의 部門的 機能

分野의 一頒城으로써, 주로 經營의 마아케팅部門을 그 中樞的인 管理對象으로 삼는다. 經營管理의 部門的 機能(sectorial function)이란 비즈니스 •매니지먼트(business management), Ehsms 단순히 매니저먼트(management)라고 일컬어지는「鏡營管理」自體의 範購를

經營過程(business process)으로 보고,그 核心을 管理機能(management function)의 把握에서 찾고자 하는 現代經營管理論의 主流的 見解에 따른 表現으로써,計劃 • 組熾• 統制와 같은 이른바 全般的 機能(general function)과 함께 經營管理의 兩大機能을 形成한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3-81-
dc.title마아케팅관리론의 본질과 체계, 그 연구방법-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81-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23-81-
dc.citation.startpage23-
dc.citation.volume14-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