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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機構로서의 都賣商 -그 流通機關的 (中間商的) 意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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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한희영

Issue Date
1981-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15 No.1, pp. 7-51
Keywords
7-51
Description
1981-03
Abstract
現代마아케팅論의 理論面과 實際上의 追求에 앞서 마아케팅活動을 直接 담당하는 마아케팅機構에 과한 事前的인 把握은 重要하다. 그것은 마아케팅活動이 결국 마아케팅機構 속에서 發揮되고 있음으로 그러한 機構에 관한 分析과 叙述은 무엇보다도 마아케팅論의 올바른 硏究에 앞선 前提條件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더구나 理論과 實際의 兩生的인 學問임을 自負하는 現代마아케팅論에 있어서는 마아케팅活動의 담당자로서의 마아케팅機構에 관한 解剖學的인 把握은 어느 意味에서는 細對的이기조차 하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3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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