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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적 상품학의 발달에 관하여(I) : 문헌사적 상품학사의 입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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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10T04:01:54Z-
dc.date.available2010-02-10T04:01:54Z-
dc.date.issued1983-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7 No.4, pp. 1-29-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931-
dc.description1983-12-
dc.description.abstract商品學의 歷史, 따라서 商品學史의 起原을 어디서부터 찾아야 할 것인가는 商品學 자체의 成立문제와도 관련을 갖는 難題로서 論者와 觀點에 따라 제각기 다르며, 그 어떤 통일된 見解라는 것은 없다. 다만 오늘날의 商品學이 이른바 自然科學的 商品學과 社會科學的 商品學의 兩大潮流로 크게 나누어질 수 있다고 볼 때, 그리고 現大商品學의 主流를 어디까지나 社會科學的, 더 나아가서는 經營學的 商品學에 두게 될 경우 그것은 당연히 17世紀에서 그 실마리도 찾아져야 할 것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29-
dc.title경영학적 상품학의 발달에 관하여(I) : 문헌사적 상품학사의 입장에서-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9-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1-29-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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