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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적 상품학의 발달에 관하여(I) : 문헌사적 상품학사의 입장에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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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한희영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4:01:54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4:01:54Z | - |
dc.date.issued | 1983-12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7 No.4, pp. 1-29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3931 | - |
dc.description | 1983-12 | - |
dc.description.abstract | 商品學의 歷史, 따라서 商品學史의 起原을 어디서부터 찾아야 할 것인가는 商品學 자체의 成立문제와도 관련을 갖는 難題로서 論者와 觀點에 따라 제각기 다르며, 그 어떤 통일된 見解라는 것은 없다. 다만 오늘날의 商品學이 이른바 自然科學的 商品學과 社會科學的 商品學의 兩大潮流로 크게 나누어질 수 있다고 볼 때, 그리고 現大商品學의 主流를 어디까지나 社會科學的, 더 나아가서는 經營學的 商品學에 두게 될 경우 그것은 당연히 17世紀에서 그 실마리도 찾아져야 할 것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29 | - |
dc.title | 경영학적 상품학의 발달에 관하여(I) : 문헌사적 상품학사의 입장에서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29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pages | 1-29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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