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國際마아케팅의 發展段階와 그 行動原理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韓羲泳

Issue Date
1985-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19 No.1, pp. 1-19
Keywords
1-19
Description
1985-03
Abstract
어떠한 類型 의 企業에든 國際마아케팅 活動을 展開하게 되는 데에는 반드시 그 나름대로의 發展段階가 있게 마련이다. 대개의 경우 그것은 國內企業이 自國의 國民經營的 頜域을 넘어서 他國의 國民經濟的 頜域에까지 그 企業의 活動範圍를 擴大하게 될 때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다시 말해서 國際마아케팅 活動의 첫 發展段階는 이제까지 國內巿販이 爲主였던 商品이 차츰 海外巿場에도 販賣(輸出)되기 시작함으로서 비롯되게 마련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3982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