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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Research -Fundamentals and Dynam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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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朴鍾沅

Issue Date
1979-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13 No.1, pp. 99-102
Keywords
99-102
Description
1979-03
Abstract
70年代에는 마아케팅 槪念의 論爭과 더불어 消費者 行動理論, 物價流通, 流通經路, 廣告,其他 모든 分野에 있어서 革新的 理論의 開發이 있었다. 따라서 마아케팅 리서치의 主題나 調査技法도 더욱 多樣하게 되었다.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J.M.R.)를 읽어보면 쉽게 알 수 있듯이, 마아케팅 리서치에도 새로운 革新이 조용히 일어나고 있었다. 두 著者들은 오랫동안 마아케팅 리서치를 學部와 大學院(MBA水準)에서 講養한 經驗과

마아케팅 論文集(저널)에 널리 기고해 온 過程에서 얻은 洞察力을 바탕으로 現代 마아케팅 리서치의 理論과 實際를 알기 쉽게 要約한 것이 바로 이 冊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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