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아케팅管理原論(Principle of Marketing Management)」, Bagozzi, Richard P. 著 <書評>

Abstract

本書의 저자는 현재 미국 스탠포드 大學校 經營大學院에서 마아케팅 로 재직하고 있는데 그 이전에는 캘리포니아大學校 버클리分校(UC at Berkeley) 및 메사츄세츠工科大學(MIT)에 在職하였었다. 그는學部課程에서 工學과 數學을 배웠고 碩士課程에서는 一般企業論, 博士課程 行動科學과 經營統計學을 專攻하였으며 노스웨스턴大에서 學位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