動態的 媒體스케듈링 모델의 開發

Abstract

企業 活動 領城이 커짐에 따라 마아케팅 시스템도 더욱 複雜하게 되었다. 經營者가 마아케팅 問題를 發見하기까지 오랜 時間이 걸리고 또 이러한 諸問題에 대하여 對策을 準備

하고 實行하여 그 效果를 얻기까지에도 상당한 時間이 經過하게 된다. 이러한 期間동안에 市場與件은 더욱 複雜하게 變化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마아케팅 관리자는 現在의 마아케팅 決定이 未來에 미치는 影響과 그 時差을 明白히 理解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