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經營學理論의 學問的 基礎를 定立하기 위한 硏究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尹錫喆-
dc.date.accessioned2010-02-11T01:12:05Z-
dc.date.available2010-02-11T01:12:05Z-
dc.date.issued1992-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6 No.1/2, pp. 56-72-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411-
dc.description1992-06-
dc.description.abstract인간의 삶에 필요한 물자와 서비스를 생산·공급하는 기업의 활동을 經營으로 정의한다. 경영의 세계를 탐구대상으로 하는 經營學은 산업혁명 이후 발전해 왔다. 경영학은 산업 발전의 과정에서 그때 그때 필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部分解法으로 발달해 왔다. 이런 부분해법이 集合이 오늘날의 경영학을 이룬다. 그러나 부분해법의 집합만 가지고는 경영문제의 해결을 시도할 때 누구나 限界에 부딪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56-72-
dc.title經營學理論의 學問的 基礎를 定立하기 위한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윤석철-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72-
dc.citation.number1/2-
dc.citation.pages56-72-
dc.citation.startpage56-
dc.citation.volume26-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