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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間과 이미지 -企業이미지管理論 硏究 序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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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Issue Date
- 1992-06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26 No.1/2, pp. 27-55
- Keywords
- 27-55
- Description
- 1992-06
- Abstract
- 마케팅 管理상으로는 오늘날과 같이 技術水準이 平準化되고 신제품개발이 정체되고 있는 상황하에서는 제품의 차별적 특성을 강조하는 製品이미지(Product image)나 商模이미지(brand image)보다는 企業이미지(corporate image)의 定位化(positioning)가 더 중요하다는 주장을 하게 된다. 이는 곧 기업의 주요환경집단인 소비자 즉 公衆(pulic)이 기업에 대해 가지는 이미지가 그들의 구매결정상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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