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時間競爭戰略의 製造成果에 관한 實證的 硏究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1994-06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28 No.1/2, pp. 1-35
- Keywords
- 1-35
- Description
- 1994-06
- Abstract
- 현대기업의 입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객층은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요구한다는 사실로 미루어볼 때, 品質과 價格은 아직도 경쟁 수단면에서 중요한 구실을 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산업내 대부분의 先導業體들이 높은 품질수준을 달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품질 자체에만 초점을 맞추게 되면, 더 이상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지 못할 것이다. 또한 오늘날의 그리고 내일의 고객들은 價格, 品質 및 迅速供給(fast delivery)을 모두 원한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전략가들은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를 신속하게 확인하여서 그 요구사항을 가급적 빨리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