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서비스 마케팅에서 Relationship Marketing 槪念의 擴大에 관한 硏究 -情報通信서비스 産業의 事例를 中心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박종원-
dc.contributor.author조호현-
dc.date.accessioned2010-02-11T08:42:39Z-
dc.date.available2010-02-11T08:42:39Z-
dc.date.issued1995-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9 No.3/4, pp. 116-137-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774-
dc.description1995-12-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16-137-
dc.title서비스 마케팅에서 Relationship Marketing 槪念의 擴大에 관한 硏究 -情報通信서비스 産業의 事例를 中心으로-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37-
dc.citation.number3/4-
dc.citation.pages116-137-
dc.citation.startpage116-
dc.citation.volume29-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