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태백, 부산, 광주의 장소 마케팅 전략 형성 과정에 대한 비교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권태준-
dc.contributor.author신혜란-
dc.date.accessioned2010-03-09T06:31:57Z-
dc.date.available2010-03-09T06:31:57Z-
dc.date.copyright1998.-
dc.date.issued1998-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75923kog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5888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환경계획학과 도시및지역계획전공,1998.ko
dc.format.extentvi, 138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ko
dc.title태백, 부산, 광주의 장소 마케팅 전략 형성 과정에 대한 비교 연구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환경계획학과 도시및지역계획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nvironmental Studies (환경대학원)Dept. of Environmental Planning (환경계획학과)Theses (Master's Degree_환경계획학과)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