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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체육수업에서 이해중심 게임 모형의 적용 및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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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강신복-
dc.contributor.author신재정-
dc.date.accessioned2010-03-10T06:13:58Z-
dc.date.available2010-03-10T06:13:58Z-
dc.date.copyright2003.-
dc.date.issued2003-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7387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992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과,2003.ko
dc.format.extentvi, 102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이해중심 게임 수업모형ko
dc.subjectTeaching games for understanding(TGfU)ko
dc.subject변형게임ko
dc.subjectModified gameko
dc.subject전술적 이해ko
dc.subjecttactical awarenessko
dc.subject게임수행능력ko
dc.subjectPerformance abilityko
dc.title중학교 체육수업에서 이해중심 게임 모형의 적용 및 효과 분석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체육교육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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