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arning 전략 : 온라인 활용 강좌 콘텐츠 개발 지원서비스

Abstract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6월부터 E-learning을 이용하는 학내 교수님들을 위해 디지털 멀티미디어 콘텐츠 개발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의 실시로 인해 그동안 온라인 강좌를 운영하기 위해 자료 제작부터 수업 운영까지 여러 가지 역할을 해야 했던 교수님들의 기술적 수고를 상당 부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