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P

권오남 교수의 <미분방정식 개론> : 탐구를 지향하는 학습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이희원
Issue Date
2004-12
Publisher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Citation
가르침과 배움 04(2004): 43-46
Keywords
교수학습 전략교육 프로그램교육 전수의 주체
Abstract
"교육의 질은 교사의 질을 능가할 수 없다"는 말처럼 수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교사이다. 교사는 교육 전수의 주체로서 학습자의 학업성취에도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따라서 수업 개선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인은 질적 변화라고 할 수 있다. 학내 교수와 강사의 교수 능력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교수학습개발센터가 그간 이를 위해 시도한 방법은 대체로 다음 두 가지로 요약 될 수 있다.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6069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04호 (2004 겨울)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