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의 출발 - 리포트작성법코스워크

Abstract

글쓰기교실의 는 2004학년도에 처음 시작되어 이번으로 두 번째 과정이 마무리되었다. 필자는 를 기획하고 진행해온 입장에서 지금까지 진행 된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중심으로 이 프로그램을 정리하고 평가하고자 한다. 2학기에 진행된 코스워크는 전체 프로그램과 강연 내용에 있어서 첫 번째 코스워크와 큰 차이는 없었다. 다만 강의안과 내용의 세부적인 개선이 이루어졌고, 영화평이 새로운 강좌로서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