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商品價値의 集團的 自然性: 母集團과 標本의 價値關係 : 상품가치의 집단적 자연성: 모집단과 표본의 가치관계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2001-09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제연구소
- Citation
- 경제논집, Vol.40 No.2/3, pp. 249-259
- Abstract
- 이 글은 상품의 價値와 價格,그리고 生塵價格과 市場價直를 각각 母集團과 標本 사
이의 관계로 파악하려고 한다. 마르크스가 『資本論」을 집필할 당시에는 모집단과 표본
의 상호관계에 관한 統計理論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가치와 가격, 그리고 생
산가격과 시장가치를 수미일관하게 정리하기 어려웠다고 보아진다.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 Appears in Collections: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