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대학도서관연합회 정관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명칭) 본회는 사단법인 한국대학도서관연합회"(이하 대학도서관연합회라 한다)라 하며,영문명칭과 약칭은 각각 "The Korea University & College Library Association"과 "KUCLA"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