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신화와 새로운 신화 만들기 - 자메이카의 내니

블루 마운틴 산속에서 총성이 들린다. 사탕수수 플랜테이션에서 도망친 아프리카 노예들과 이들을 토벌하러 나온 영국군이 전투 중이었다. 영국군이 우세한 화력으로 노예군을 압박하고 있을 때, 총알이 빗발치는 싸

움터 한가운데로 홀연 뛰어드는 사람이 있었다. 알몸의 여자였다. 까만 피부의 여자는 영국군을 향해 엉덩이를 내밀고 엎드렸다. 돌연한 사태 앞에서 한 순간 멍하니 쳐다보던 영국군은 이내 분노의 방아쇠를 당기기 시작했다. 그러나 날아간 총알은 여자의 항문 속으로 모조리 빨려들어갔고, 잠시 후 영국군을 향해 되돌아왔다. 영국군 진영은 삽시간에 아수라장이 되었고, 패색이 짙던 노예군은 내니(Nanny)의 도움으로 다시 한 번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