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현실권력: 정치와 그 배경

Abstract

파라과이는 라틴아메리카에서 독특한 국가이다. 다른 이웃국가들보다 훨씬 더 농업중심적이고, 여전히 봉건주의의 잔재가 남아있으며, 특히 토지분배에서 매우 높은 불평등지수를 보이고 있다. 본 논문은 파라과이의 최근 역사와 경제 및 사회 구조의 특징, 강력한 과두제와 (특히 대두 생산과 같은) 몇몇 분야에의 집중을 분석한다. 그리고 사회적 요구에 대응하지 못하고 있으며, 페르난도 루고의 집권에도 불구하고 항상 저항을 억압하고 범죄화하려는 경향의 배타적 정치를 분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