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사랑한다면 - 모차르트 250에 부쳐서

Abstract

2006년에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금년이 작곡가 모차르트가 태어난 지 2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많은 기념음악회나 기획행사들이 봇물같이 쏟아져 나오고 있답니다. 그의 고향인 잘츠부르크와 모국인 오스트리아의 수도 빈은 물론 세계 각국의 이곳저곳에서도 각종 기념행사가 계속 열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금년 초부터 연말까지 각종 음악회와 행사가 모차르트250을 축하하기 위해서 계획되고 있습니다. 일찍이 연합뉴스의, 아래에 발취한 것과 같은 보도내용을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