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교수 워크숍의 의미와 방향 / 신임교수 워크숍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

2005년 2학기부터는 서울대학교의 모든 신임교수들이 9월부터 12월까지 네 차례에 걸쳐 교육 워크숍에 참가하였다. 교무처가 주관하고 교수학습개발 센터에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신임교수 교육 워크숍은 앞으로 이전보다 훨씬 강화된 형태로 진행될 것이다. 향후 신임교수워크숍의 개신을 위해 교수학습개발센터는 2006년 2월3일 금요일 신임교수 워크숍 개선을 위한 좌담회를 개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