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 꾸는 꿈 : 엘리세오 수비엘라

내겐 털끝만큼도 중요하지 않아, 여자들 가슴이 목련만한지 말린 무화과만한지 따위; 피부가 복숭아 같은지 사포 같은지 따위. 마찬가지로 잠에서 깼을 때 여자들 입에서 풍기는 것이 최음향인지 살충제 냄새인지도 하등, 여자들 코가 당근 전시회에서 일등상을 받은 것도 완벽하게 참아낼 수 있지; 하지만 한가지만 절대로! 여기에 관한 한 나는 비타협적이야 – 어떤 변명에도 용서할 수 없는 여자들, 날 줄 모르는 여자들, 날 줄 모르면서도 나를 유혹하려는 여자들은 시간을 낭비하는 거야. - 올리베이로 히론도. 올리베리오는 침대에 누워 단호한 표정으로 말한다.